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09 23:25:19
기사수정




대신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경구)는 지난 7일 대신동행정복지센터 2에서 노인일자리사업에 참여하여 지역사회 환경정비를 해 주시는 관내 어르신 40여명에게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

 

코로나19로 인해 경로당이 폐쇄되고 경로잔치를 할 수 없는 사정으로 사기가 저하되어 있는 어르신들을 위로격려하기 위해 대신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떡두유사탕과일마스크핸드워시를 담은 선물꾸러미를 마련하였다.

 

신경구 대신동 주민자치위원장은 관내 어르신들이 항상 밝은 모습으로 건강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관내 어르신을 위해 조금이나마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소중한 마음을 담아주신 대신동 주민자치위원장에게 감사드리며, 중구 어르신들 모두가 이 시기를 잘 이겨내고 늘 건강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52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