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청(구청장 류규하)은 제49회 어버이날을 맞아 7일 남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홀몸어르신 20명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기념품을 전달하였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