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4-05 22:08:55
기사수정

대구 북구청은 지난 4일 오후 3시, 안전점검의 날을 맞이하여 산격동 경북대 북문에서 복현오거리를 거쳐 산격시장까지 약 1.5km에 대해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안전모니터봉사단원, 자율방재단원,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회원, 국민재난안전교육단원, 공무원 등 약 100여명이 행사에 참여하여 봄철 산불예방 및 황사대비 등의 재난예방홍보 내용이 담긴 전단지 약 600매와 물티슈 300여개를 시민들에게 배부하며 봄철재난예방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하였다.
이 행사는 매월 4일을 안전점검의 날로 지정하여 연중 주기적으로 펼치는 행사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5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