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버이날 맞이 취약계층 어르신 몸빼바지 나눔 행사 (2021. 5. 4.)
〇 동구청(구청장 배기철)은 이순필(동구 명예환경감시단 단장)씨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노인일자리사업에 참여중인 어르신들(16명)에게 직접 만든 몸빼바지(일 바지)와 토시를 신암1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였다고 지난 9일 밝혔다.
○ 이순필 단장은 “날씨가 점점 더워짐에 따라 노인일자리에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들이 보다 시원하고 편한 복장으로 올 한 해를 건강하게 나셨으면 좋겠다” 며 재능기부 차원에서 직접 몸빼바지와 토시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 김정임 신암1동장은 어르신들의 건강이 걱정되는 요즘, 몸빼바지와 토시를 재능 기부해 주신 이순필 단장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소외계층에 진심어린 베품의 손길이 계속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