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천군 기산면은 이달 7일 기산면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는 어르신에게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를 진행했다.
기산면행정복지센터 전 직원이 함께 참여한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어르신에게 효에 대한 의미를 전달하고 지역공동체로 하나 되는 의미 있는 하루였다.
이날 직원들은 카네이션을 30여명의 어르신 한분 한분께 직접 달아드린 후 어버이날을 맞아 감사함을 표했다.
카네이션을 받은 김 모 어르신은 “코로나19로 자녀들이 찾아오지 못해 올해에는 카네이션을 못 받을 줄 알았는데 행정복지센터에서 생각지도 못하게 카네이션을 받아서 고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황인집 기산면장은 “앞으로도 기념일뿐만 아니라 평소에 이런 행사를 종종 열어 어르신들이 서로 소통해 훈훈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