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07 20:12:43
기사수정



서천군 기산면은 이달 7일 기산면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는 어르신에게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를 진행했다.

 

기산면행정복지센터 전 직원이 함께 참여한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어르신에게 효에 대한 의미를 전달하고 지역공동체로 하나 되는 의미 있는 하루였다.

 

이날 직원들은 카네이션을 30여명의 어르신 한분 한분께 직접 달아드린 후 어버이날을 맞아 감사함을 표했다.

 

카네이션을 받은 김 모 어르신은 코로나19로 자녀들이 찾아오지 못해 올해에는 카네이션을 못 받을 줄 알았는데 행정복지센터에서 생각지도 못하게 카네이션을 받아서 고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황인집 기산면장은 앞으로도 기념일뿐만 아니라 평소에 이런 행사를 종종 열어 어르신들이 서로 소통해 훈훈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52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