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4-04 23:10:15
기사수정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지난 2일(화) 시청 재난상황실에서 여름철 호우, 태풍 등으로 인한 자연재난 상황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2013년 자연재난 대비 민관군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이천기상대, 이천경찰서, 이천소방서, 군부대, 한국전기안전공사 이천지사, KT이천지사, 이천시 자율방재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여름철 자연재난에 총력대응하기 위한 공동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기관별 비상연락망을 정비하여 상시연락체계 유지 및 인력ㆍ장비 보유 현황을 공유하는 등 신속한 조기대응태세를 구축하여 인명 및 재산피해 최소화에 공동 대응하기로 하였다.

시 지역개발국 이종원 국장은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민관군이 한층 강화된 협력체계를 구축해 여름철 풍수해로 인한 재난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한 이천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5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