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4-03 23:38:02
기사수정

포천시 선단동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3일 선단동장 및 주민자치위원 등 30여명이 참여해 사랑의 감자심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랑의 감자심기는 관내 독거어르신 및 소년소녀가장, 불우이웃돕기 기금조성을 위해 감자를 재배하는 사업으로 이 날 선단동 주민자치위원회는 관내 휴경지 3,000㎡를 활용해 약150kg의 감자를 심었다.

홍성규 주민자치위원장은 “휴경지를 활용한 사랑의 감자심기 행사를 통한 수익금 전액은 선단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것이며, 또한 휴경지 일부는 주민자치위원회와 협약을 맺은 상계백병원의 직원들에게 주말농장으로 제공하고 ‘상계백병원 주민 무료검진’을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5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