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제 의왕시장은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월례조회를 개최하고 1일 있었던 경기도 현장 실국장회의의 성과를 시민과 공직자들에게 전하는 한편 이달 20일과 21일에 열리는 벚꽃축제에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당부.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