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4-07 22:20:16
  • 수정 2021-04-07 22:20:50
기사수정


동구청, 금호강 둔치에서마스크쓰go 줍깅캠페인 실시



대구 동구청(구청장 배기철)4월 자원봉사의 달을 맞아 금호강 둔치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대구 지역 45여곳에서 동시에 구·군 자원봉사센터가 연합 캠페인을 실시한 것으로 동구 30여 개 자원봉사 단체가 참가했다.

이날 캠페인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철저한 방역수칙을 지키며 8개조로 나누어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참가한 30여 개 자원봉사단체는 참가하여 마스크쓰go 줍깅캠페인 홍보와 동시에 금호강 하천변에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화 활동도 함께 실시하여 름다운 동구 만들기에 앞장서 그 의미가 크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2021년 그 어느 해보다 어려운 시기에 봉사의 손길을 기다리는 곳이 많을 것이다.잠시움츠렸던 자원봉사현장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시 활기를 찾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46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