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4-06 22:55:03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5일 오전 11, 남구보건소에서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했다.

 

조재구 대구 남구청장은 백신 접종에 대한 안정성과 신뢰성을 높여 집단면역 형성에 앞장서고자 이날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을 접종했다고 밝혔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5일 백신 접종 후 지금까지 특별한 이상증상이 전혀 없다면서 주민들께서도 불안해하지 말고 나와 가족 그리고 이웃을 위해 백신 접종에 적극 동참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45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