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17 20:11:13
기사수정



지난 17일 당진시청 목민홀에서 국제로타리 3620지구 (지역대표 김영숙), 당진아미로타리클럽(회장 유병수), 당진온로타리클럽(회장 김진영)에서 준비한 기부물품 전달식이 개최됐다.

국제로타리 3620지구, 당진아미로타리클럽과 당진온로타리클럽은 18,000의 마스크(420만원 상당)를 관내 노인복지관 및 독거노인들에게 써달라며 전달했다.

 

세 단체에서는 그동안 노인복지관 및 독거노인들에게 영화관람 행사를 진행했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작년 행사진행이 어려워져, 관련 기금으로 마스크를 구매해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이건호 당진부시장어려운 시기에 단체에서 주시는 도움이 시민들에게 큰 힘이 된다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끊임없는 관심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420만원 상당의 마스크는 당진시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노인복지관과 독거노인들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42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