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16 12:59:40
기사수정



원창묵 원주시장은 16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에도 대면 업무를 수행할 수밖에 없는 보건의료, 사회복지, 환경미화, 돌봄, 배달 등 서비스 분야에 종사하는 필수노동자를 응원하기 위해 시작됐다.

 

장신상 횡성군수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원창묵 시장은 국민의 안전을 지키고, 사회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리는 필수노동자들이야말로 이 시대의 숨은 영웅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41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