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12 22:43:54
기사수정



대구 북구 복현2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회장 김재수, 이미숙)311() 봄맞이 봄꽃을 식재하였다.

 

새마을협의회·부녀회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화사한 거리 조성을 위해 주민들의 이용이 많은 동북로 일대의 가로 화분에 봄꽃 1,000본을 심었다.

 

 

김재수 새마을협의회 회장·이미숙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이번 봄꽃 식재가 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작은 행복을 느끼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몸은 멀어졌지만 마음은 더욱 가까워지는 복현2동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40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