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11 14:56:23
기사수정




단구동 민원행정과(과장 이연섭) 청렴동아리 청렴사랑은 지난 9일 공직자로서의 청렴의무 위반 점검 등 본인 스스로 반성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청렴도 자기진단 테스트를 실시했다.

 

최근 일부 직원의 출장비 및 초과근무수당 부당 수령 등 공직자의 품위를 저하하고 시민 여론을 악화시키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자기진단 테스트를 통해 각자 느낀 점을 공유함으로써 잘못된 관행을 개선하고 청렴을 생활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연섭 민원행정과장은 앞으로도 수시로 자기진단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며, “시민들의 신뢰를 회복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전 직원이 청렴을 실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40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