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3-17 16:32:56
기사수정

‘제1회 전남시장군수협의회장배 시군 공무원 탁구대회’가 3월 15일 광양 실내체육관에서 가졌다.
전남시장군수협의회(회장 광양시장 이성웅)가 주최하고 국민생활체육 광양시 탁구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전남도내 시․군 공무원(단체 18개 시·군 134명, 개인전 14개 시·군 18명)이 참가하여 실력과 화합을 다졌다.
이날 경기에서 단체전 우승은 영광군, 준우승은 나주시가 차지했으며, 개인전 우승은 순천시 구제규, 준우승은 함평군 김봉택씨가 차지했다.
한편, 이번 행사의 입상자인 단체 2팀, 개인 2명은 오는 4월 5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1회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장배의 전남대표 선수로 참가하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3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