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3-15 11:44:16
기사수정

대구 북구자원봉사센터(소장 장영호)와 관음초등학교(교장 박영규)는 지난 14일 관음초등학교에서 “자원봉사활동 활성화 MOU를 체결” 하였다.

또한, 북구자원봉사센터 소속 봉사자 15명과 교사 및 학생이 참여하는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도 함께 실시 하였다.

북구자원봉사센터에서는 청소년들의 자원봉사활동을 장려하기 위하여 북구 관내 초․중․고등학교와 자원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한 MOU을 체결해 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35개 학교와 협약을 체결한 상태이며 협약이 체결되지 않은 학교와는 향후 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북구자원봉사센터(소장 장영호)에서는 협약을 통해 자원봉사 교육 및 다양한 자원봉사활동 프로그램 발굴을 위해 학교와 상호 협력하고 성숙한 자원봉사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3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