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 25일 저녁,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성산2동 주민센터 3층 대강당에서 열린 '성산2동 주민자치회 정기회의'에 참석해 성산2동 위원들이 회의를 하고 있다. 이 날 '성산2동 주민자치회 정기회의'에서는 2020년도 주민자치회 사업정산 보고 및 세칙 개정 등 위원들과 향후 활동 방향을 공유하였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앞줄 우측에서 다섯번째)이 성산2동 주민센터 3층 대강당에서 열린 '성산2동 주민자치회 정기회의'에 참석해 구 위원 40여명 및 구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