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2-26 18:30:59
기사수정





구미시(시장 장세용)2021 신축년 정월대보름을 맞아 2. 26() 11:00 금오산 잔디광장 금오제단에서시민안녕과 코로나 극복 기원 금오대제를 개최하였다.

 

금년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에 따라 관계자 및 진행자 중심으로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속놀이와 달집태우기는 취소하고 행사장소 소독,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시민의 안녕과 102회 전국(장애인)체전 및 지역발전을 기원하는 고유제만 실시하였다.

 

금오대제는 초헌관에 장세용 구미시장, 아헌관에 김재상 구미시의회의장, 종헌관에 라태훈 구미문화원장이 맡았으며, 그 외 참석한 내빈들이 한마음되어 구미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복된 한해가 되기를 기원하였다.

 

이날 초헌관을 맡은 장세용 구미시장은 “2021 신축년 희망찬 새해, 시민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고, 해는 꼭 소중한 일상을 되찾아 드릴 것이며, 시민들 또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역수칙 실천에 지속적으로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37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