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는 15일 문화예술회관 아랑홀에서 공무원·공익근무요원·기간제 근로자 등 300명에게 민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친절교육 전문 강사인 송미애 경기도인재개발원 전임강사를 초청한 이번 교육은 공직자의 친절 마인드 혁신 및 민원응대 등 날로 증가하는 행정 수요에 적극 대처하고 시민 눈높이에 맞는 고품격 행정서비스 제공의 필요성 등에 대한 특별 교육이 진행됐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