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2-25 13:06:11
기사수정



광주경찰서(서장 권기섭)는 지난 25일 관내 7개 장소를 선정, 교통·지역경찰과 합동으로 음주단속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경찰관서에서 음주단속을 하지 않는다오해와 점심 식사 후 반주로 1~2잔 정도는 괜찮겠지?”라는 안일한 생각을 불식시키고자 불시에 주간 음주특별단속을 시행하였다

권기섭 서장은 2020년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가 전년도인 2019년 대비 17% 증가 하였으며, 최근 관내에서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망사고가 발생하는 등 귀중한 생명을 잃은 일도 있어 음주 후에는 절대 운전대를 잡는 일이 없도록 앞으로도 불문하고 광주시 전 지역에서 불시로 음주단속을 상시 실시할 이라며 안전한 광주를 만들기 위해 시민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36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