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2-25 00:51:19
기사수정



무궁화동산 환경정비 및 잔디 밟기 봉사현장 사진


새마을지도자 면천면 협의회부녀회(협의회장 호선기, 부녀회장 김영구)24일 면천읍성 주변 잔디 밟기, 제초제 살포작업 및 면천IC 인근 새마을동산 무궁화 전지 등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면천면 호선기 협의회장과 김영구 부녀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부터 참여해 구슬땀을 흘려준 30여명 의 회원 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깨끗한 면천면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정화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병현 면천면장은 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 지친 면민들을 위해 쾌적한 환경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쳐주신 새마을 지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새마을지도자 협의회부녀회 회원들과 면밀한 소통을 통하여 보다 살기 좋은 면천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36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