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암새마을금고 본점 장학금 전달 사진
○ 신암1동에 소재한 신암새마을금고 본점(이사장 이정호)에서는 새해 신학기를 맞이하는 중고생을 위해 18일 장학금 270만원을 후원하였다.
○ 이날 이정호 이사장은 어려운 집안 형편에도 성실한 학교생활과 우수한 성적으로 다른 학생들의 모범이 되고 있는 중고생 6명을 선정하여 장학금을 전달하면서 학생들의 앞날에 작은 희망을 전했다.
○ 김정임 신암1동장은 “우리의 미래를 짊어질 청소년들이 열심히 노력하는 만큼 도움을 아끼지 않는 지역단체의 후원에 깊이 감사하며, 앞으로도 저소득 가정의 청소년 지원사업이 이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