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3-13 19:28:52
기사수정

광명소방서(서장 안충진)는 지난 12일 오후 광명시보건소에서 진행된 광명시자살예방센터 개소식에 참석하여 광명시 응급(자살)환자 발생 시 소생률 제고를 위한 응급처치 교육 및 생명존중 문화확산 홍보에 적극 동참한다는 내용에 서명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은 광명시와 관내 기관·단체가 업무협약을 통하여 시 자살률을 OECD 평균 자살 수준으로 감소시키고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문화 조성을 위한 것이며

광명시, 광명소방서, 광명경찰서, 광명교육지원청, 광명성애병원이 자살위기 상황 발생 시 신속하고 체계적인 대응과 통합적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공동 대응한다는 내용의 협약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3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