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1-03 21:04:48
기사수정


안심정사법안스님 및 신도 일동은 지난달 31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동구청에 백미 10kg 100(300만원 상당)를 기탁하였다. 이날 기탁한 백미는 동구 내 저소득 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안심정사는 최근 남구에서 동구 안심지역으로 소재지를 변경하였으며, 앞으로도 동구 주민을 위해 꾸준한 후원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베풀어주신 안심정사의 정성에 깊이 감사드리며, 우리 사회에 이러한 기부와 나눔 문화가 많이 확산되어 따뜻한 사랑이 넘쳐나는 행복한 동구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31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