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30 01:33:21
기사수정



이채윤양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 위해 마스크1박스(100) 불로봉무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

 

지난 28일 이채윤(영신초1학년)학생은 용돈을 모아 마련한 마스크 1박스(100매입)와 정성어린 편지를 불로봉무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편지에는 코로나로 많은 사람들이 힘든 일을 겪고 있는데, 이 분들께 마스크를 전해주세요. 이 힘든 시기가 빨리 끝났으면 좋겠어요라며 따뜻한 마음이 담겨 있었다.

 

채윤양은 지난 3월에도 용돈을 모아 구입한 손소독제 24개를 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하여 이웃 주민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전한 바 있다.

 

김진섭 불로봉무동장은 코로나 3차 대유행으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 상황이나, 이번 채윤양의 선행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어 주민들에게 큰 귀감이 되길 바라며 더 많은 주민들이 따뜻한 사랑나눔에 참여하는 마을공동체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30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