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10 01:33:12
기사수정




광주시는 지난 8일 시청 접견실에서 주민자치활성화 유공 도지사 표창과 주민자치협의회 발전 공로패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여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상향에 따라 표창 및 공로패 수상자만 참석해 간소하게 진행했다.


2020주민자치활성화 유공 도지사 표창 수상자는 윤상호 초월읍 주민자치위원장, 정하송 광남동 주민자치위원장이 신동헌 시장으로부터 전수받았다. 또한, 그간의 주민자치협의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위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문희우 전 협의회장, 김진호 전 도척면주민자치위원장 등 6명에게 광주시장이 공로패를 수여했다.


신 시장은 주민자치협의회 발전을 위해 묵묵히 헌신해 온 문희우 전 광주시 주민자치협의회장과 이임하신 위원 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면서 코로나19로 혼란한 상황이지만 새롭게 취임한 염한수 광주시 주민자치협의회장이 주민자치활성화와 주민자치협의회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29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