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청은 3월 5일 오전 10시 팔공노인복지관 3층 대회의실에서 제18기 팔공어르신대학 신입생, 이재만 동구청장, 강대식 동구의회 의장, 노인회지회장, 내빈과 하객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강식이 성대하게 열렸다. 올해로 18기를 맞은 팔공어르신대학은 1년 과정으로 민요, 우리춤, 가요, 생활체조, 특강 등으로 구성, 평생학습을 통한 노후의 건강과 여가선용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