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05 23:10:57
기사수정


광주시 남한산성면 생활개선회는 최근 단풍철을 맞아 남한산성을 찾은 탐방객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에는 남한산성 생활개선회 회원과 관내 유관기관 등 30여명이 참여해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수칙 지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또한, 등산로 주변에서 숲길에서도 거리두기 지켜주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을 게시하고 코로나19 예방 홍보물을 배포하며 서로의 건강을 위해 배려하는 마음으로 방역수칙 준수에 동참해 줄 것을 호소했다.


김희자 남한산성면 생활개선회장은 이번 캠페인은 단풍철을 맞아 탐방객들이 코로나19 예방에 소홀해질 것을 우려해 개최하게 됐다마스크 착용하기, 사회적 거리두기, 손 소독하기 등 방역수칙 생활화로 코로나19를 이겨내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28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