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02 20:39:10
기사수정


우산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영춘)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이현숙)1029일 우산동 새마을창고 앞에서 사랑의 효() 갈비탕 나눔 행사를 열고 갈비탕, 시루떡, 깍두기 등 정성껏 마련한 음식을 저소득 어르신 포함 취약계층 200여 명에게 전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28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