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송백)는 지난 26일(월) 원주시 특전사 동지회(회장: 임종근)와 함께 홀로 계신 어르신 가정(30가구)에 따뜻한 밑반찬과 부식(라면)을 전달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