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산동새마을부녀회(회장 김춘옥)는 지난 26일(월) 봉산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비누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번 사랑의 비누 나눔 봉사는 봉산동 새마을부녀회가 폐식용유를 활용해 비누를 만들어 환경사랑과 이웃사랑을 동시에 실천해 더욱 뜻깊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