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23 01:38:39
기사수정


광주시 오포읍은 직원 및 봉사단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벽화그리기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벽화그리기에는 오포읍행정복지센터, 유선영 사랑의열매 청소년봉사단장, 장회경 담쟁이미술봉사단 회장, 경기도 광주사람들 우종범 대표, 서정혜 교사 등 10여명이 함께 참여했다.

이들은 노후되고 얼룩진 청사 옹벽에 오포 심볼마크를 바탕색으로 그리니 크리니와 오만족 포(for you), , 풀 등 다양한 이미지를 그려 넣어 밝고 산뜻하게 탈바꿈시켰다.

벽화그리기에 참여한 유선영 단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벽화그리기 등 봉사활동을 보류하다 이번 읍 청사 벽화그리기를 시작으로 지역의 어둡고 지저분한 곳을 밝고 아름다운 공간으로 변화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권용석 오포읍장은 이번 벽화그리기로 청사 환경이 한층 밝아졌다읍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시 홍보 캐릭터와 읍 정책 목표를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27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