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21 00:59:18
기사수정



구미시(시장 장세용)20201019, 지난 2개월간 진행되어 온 교통안전 릴레이 캠페인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릴레이 캠페인914일부터 1019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10 형곡 네거리와 구미역 광장에서 4개 교통봉사 단체별 교차 캠페인으로 진행되었으며, 914)모범운전자연합회를 필두로 릴레이 형식으로 캠페인을 실시하였고,

1012일은 녹색어머니회, 모범운전자연합회 합동으로, 1019일은 사랑실은 교통봉사대, 구미시헌병전우회 합동 캠페인으로 진행되었다.

9~10월 두달간 진행된 릴레이 캠페인선진 교통문화 정착과 매년 기초지방자치단체의 운전 및 보행행태, 교통안전, 교통약자 수준을 조사하여 발표하는 교통문화지수향상을 위해 기획추진하였다.

또한, 각 단체 회원 200여명과 구미경찰서 교통안전계, 구미시 교통정책과가 연합하여 관내 인구밀집지역을 중심으로 교통안전 캠페인 및 교통법규 위반에 대한 지도단속을 동시에 실시하여 구미시민에게 교통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고, 시민의식을 고취하는데 기여하였다.

박말기 교통정책과장은 릴레이캠페인을 통해 구미시민의 교통안전 의식 향상 및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에 조금이나마 기여하였을 것으로 판단되며, 앞으로도 구미시 교통안전 환경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27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