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20 06:45:32
기사수정



홍천군 남면 명덕초등학교 뒷길에 인도설치공사가 준공되어 지역주민들과 학생들의 안전한 통행로가 확보되었다.

 

그동안 인도가 없어 학생 및 지역주민들은 농기계 및 차량이동이 빈번한 길을 이용함으로써 사고위험에 노출되어 있었으나, 총사업비 290백만 원을 투입하여 인도설치공사를 지난 423일 착공하여 918일에 준공함으로써 안전한 통행로가 확보되었다.


또한 인도포장재는 홍천명품인 잣에서 발생한 잣 껍데기를 재활용한 포장재로 보행감 증진은 물론 친밀감 있는 천연색감으로 홍천군만의 특색 있는 인도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만순 도시교통과장은 지역주민 및 명덕초교 학생들을 위한 안전한 통행로가 확보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면단위 지역은 잡초제거가 필요 없는 홍천군만의 특색 있는 포장재를 사용하여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27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