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11 19:37:35
기사수정



동구 보건소, 정신과적 응급상황 대응 협의체 회의 개최


동구 보건소는 지난 7일 정신과적 응급상황에 효과적인 대응을 위한 동구 정신과적 응급상황 대응 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정신과적 응급상황 대응 협의체 회의는 지역의 정신응급 대응체계를 강화하고 정책방향을 공유하고자 개최되었으며, 대구동구보건소, 동구청 복지정책과, 효목2동 행정복지센터, 동부경찰서, 동부소방서 및 정신건강증진시설 등 관계자들이 모였다.

 

이번 회의에서는 정신과적 응급상황 시 신속하고 체계적인 대응을 위해 현장대응 매뉴얼을 공유하고, 정신응급 대응현황을 점검하며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정신과적 응급상황 대응 협의체를 통하여 응급증상 발생 시 관계기관이 서로 협력하여 효율적이고 신속한 대응체계를 강화하여 주민들의 건강과 안전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26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