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덕풍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현수)는 지난 4일 아침 8시 부터 덕풍초등학교 입구에서 교통안전 봉사활동을 벌였다. 주민자치위는 지난해에도 토·일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한 매일 아침 8시 부터 교통안전 지킴이 활동을 꾸준히 실시한 바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