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내촌면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3일 자매결연지인 호평동주민자치위원회를 초청해 지속가능한 교류를 위한 만남의 자리를 마련했다.
내촌면과 호평동 주민자치위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도 내촌면 주민자치위원회 성과를 홍보하고, 상호 간의 우수프로그램 및 주민자치센터 운영 등 교류 활성화 방안에 대한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용길 내촌면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호평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자매결연을 확고히 했고, 앞으로도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지속적으로 교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