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2-04 12:23:58
기사수정

부천시가 소사구에 위치한 부천세종병원에 무인민원발급기 설치를 완료하고 지난 1월 31일 부터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설치된 세종병원 발급창구는 365일 24시간 운영되며, 주민등록 등·초본, 토지·건축물대장, 자동차 등록원부, 병적증명, 교육제증명 등 19종의 민원서류를 발급할 수 있다.

아울러, 상1동 주민센터, 이마트(중동점)에 설치되어 있던 노후 발급기도 신규기기로 교체 설치하여 시민들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시 관계자는 “병원은 다중이용시설로서 내원객은 물론 인근 주민에게 보다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현재 관공서 및 전철역사 등 관내 20개소에 무인민원발급창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상세한 이용정보는 부천시 홈페이지(전자민원 > 민원서비스 > 무인민원발급창구)에서 확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9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