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2-04 12:07:58
기사수정

동두천시의회 미군기지 반환촉구 비상대책 특별위원회(위원장 임상오)에서는 지난 23일 의정부시를 시작으로 해서 2월 1일 파주시 금릉역 앞에서 2차 미군기지 반환 서명운동을 실시했다.

비대위원 6명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집회신고를 내고 파주시민들에게 홍보물을 배부하며 서명을 호소했다.

이날 비대위는 동두천지원 특별법에 대한 국회 청원 등을 포함하여 요구사항의 관철을 위해 중앙정부에 지속적으로 건의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앞으로 비대위는 3월까지 경기도 주요도시를 방문하여 범국민 서명운동을 벌일 계획이며, 오는 6일에는 고양시를 방문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9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