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부터 관내 단독·공동·200㎡이하 소형음식점을 대상으로 음식물쓰레기 종량제를 실시한다. 음식물쓰레기를 배출할 때는 종량제 전용봉투에 담아 거점 수거용기에 넣으면 되며, 버리는 만큼 비용을 부담하게 된다. 아울러, 종량제 전면실시 전 각 구별로 시범사업을 진행한다. 대상은 원미구 상2동(RFID & 규격봉투), 소사구 범박동(규격봉투), 오정구 고강본동(규격봉투)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