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회(의장 박형덕)는 지난 25일 동두천시의회 의장실에서 어려운 이웃들과 온정을 함께 나누며 인도주의적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문병대)에 “2013년도 적십자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강호권사무처장과 동두천지구봉사회 회원 등이 함께 했으며, 특별회비 전달 후 박형덕 의장은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회원유공장 금장을 수여받는 영광을 안았다.
이 자리에서 박형덕 의장은 “결식노인을 위한 무료급식소 운영, 저소득가정 구호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소중히 쓰이는 적십자 회비 모금이 소기의 성과를 거두기를 바란다”며 1월31일까지 실시되는 집중모금 기간 동안 2013년도 적십자회비모금에 구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