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12 10:16:02
기사수정

‘2020년 풀뿌리 마을미디어 활성화 사업’ 안내문 대전시와 시청자미디어재단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는 1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2020년 풀뿌리 마을미디어 활성화 사업’에 참여할 단체를 공모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2년째를 맞는 풀뿌리 마을미디어 활성화 사업은 미디어를 통해 마을의 다양한 목소리를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민 주도의 풀뿌리 자치를 실현하기 위해 추진된다.


공모대상은 대전에서 거주하는 3인 이상 주민모임 혹은 단체며 사업 참여 단체로 선정되면 콘텐츠 제작을 위한 교육, 장비, 사업비 등을 지원 받을 수 있다.


공모유형은 단체의 마을미디어 활동경력 및 내용에 따라 체험형, 활동형, 매체형, 자유형으로 나뉘며 공모사업 지원비는 총 9,400만원이다.


공모사업은 오는 14일 오후 2시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열리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설명회 사전 신청 및 공모사업 공고문은 대전마을미디어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모임이나 단체는 모집기간 내에 게시된 신청서를 내려 받아 담당자 전자메일로 보내거나 방문 제출하면 된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77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