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04 09:38:23
기사수정

영주시의회는 1일 긴급 의장단 간담회를 개최하고 최근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방지 대책에 대해 논의했다. 영주시의회는 지난 1일 오후 2시 긴급 의장단 간담회를 개최하고 최근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방지 대책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영주시 감염증 재난안전대책본부’를 방문해 영주시의 대책에 관해 설명을 들은 후 비상근무자를 격려했다.


이 자리에서 이중호 영주시의회 의장은 “우리 지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감염증 환자가 단 한명도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대비해야 한다”며 “이를 위해서 관 또는 단체 주도의 대규모 행사를 지양하고 아울러 민간주도의 각종 행사도 자제할 수 있도록 계도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75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