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 설 명절맞이 일제대청소 추진22일 광산구가, 녹색감시단·공직자 등 주민 1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수완동 세종문고 앞에서 ‘재활용은 빠짐없이 음식물은 남김없이’를 구호로 폐기물 배출 요령 홍보와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캠페인을 벌이고 인근 도로와 가로변 일제대청소를 실시했다.
김삼호 광산구청장은 “다가올 설 명절을 맞아 귀성객들이 기분 좋게 고향을 방문하길 바라고 광산구 모든 시민이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