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21 10:51:40
기사수정

세종시의회 세종특별자치시의회는 설 명절을 앞두고 21일 오전 9시부터 전의면 전의요셉의집, 전동면 금이성마을, 연서면 사랑의마을 등 사회복지시설 3곳을 위문했다.


이날 일정에는 서금택 의장을 비롯해 이영세 부의장, 이재현 의회운영위원장, 채평석 행정복지위원장, 차성호 산업건설위원장, 손현옥 의원, 이윤희 의원, 손인수 의원, 박용희 의원 등이 동행했다.


세종시의회는 각 사회복지시설에 위문품을 전달하고 임직원들과 입소자들을 만나 격려하고 환담을 나눴다.


세종시의회 서금택 의장은“설 명절을 맞아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돌아보고 시설 종사자들과 입소자들의 이야기를 듣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앞으로도 관내 사회복지시설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책들을 논의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73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