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10 10:15:28
기사수정

광주광역시_광산구 광주 광산구 어룡동 기관·사회단체협의회는 10일 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시·구의원, 주요 관내 기관단체장, 주민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희배 신임동장 취임식 및 2020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이날 신년회는 신년인사, 취임사, 각 사회단체별 활동영상, 오찬 순으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한 마음 한 뜻으로 행복한 어룡공동체를 만들어가자는 포부를 다졌다.


박희배 어룡동장은 “마을 공동체 활성화를 적극 뒷받침하고 나눔으로 따뜻하며 모두가 하나 되는 어룡동을 만들어가겠다”며 “하얀 쥐띠 해의 기운을 받아 올 한해 지혜롭고 풍요로운 어룡동을 위해 함께하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71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