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09 14:57:02
기사수정

정병선 제1차관, 과학기술분야 학회장 오찬 간담회 개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병선 제1차관은 9일 오후 12시 이공계분야 학회장 8명과 새해 인사를 나누고 학회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국내 학회의 내실 있는 운영을 위한 정책건의와 학회에서 창출한 지식 성과를 국민들에게 공유·확산하는 방안에 대해 다각적인 의견수렴이 이루어졌다.


정병선 제1차관은 간담회 참석 학회장들에게 “우수 연구자들이 지혜를 모아 우리나라 과학기술 경쟁력 제고와 인류 지의 지평 확대에 기여하도록 정부는 학회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학회는 이공계 대학원생, 젊은 과학자가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우수 과학자를 발굴하고 학회를 보다 활성화하는데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70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