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12-24 17:20:20
기사수정

김포 월곶면발전협의회(회장 신순철)는 21일 월곶면사무소 회의실에서 4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4분기 정기회의를 가졌다.

이날 2012년 발전협의회 세입․세출 결산 승인과 2013년 사업계획안에 대한 협의가 진행됐다. 이어 연말연시 적십자회비 모금 동참과 2013년 시민과의 대화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규종 월곶면장은 “한 해 동안 지역발전을 위한 회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로 더욱더 발전된 월곶면이 됐다”고 감사함을 피력했다. 신순철 지역발전회장은 “회원 간의 일치단결로 새해에는 지역현안 해결, 각종 행사지원, 어려운 이웃돕기 등에 더욱더 적극 매진하자”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6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