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신장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태용)은 지난 21일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및 전시회’를 가졌다. 시민 200여 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색소폰 연주회를 비롯해 하모니카 연주, 룸바 댄스 등 9개 동아리의 공연 및 전시가 이어졌다. 이교범 하남시장은 축사를 통해 “시민 스스로 다양하고 수준높은 프로그램을 운영해 시민의 삶의 질이 더욱 높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