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12-24 17:07:43
기사수정

하남시 신장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태용)은 지난 21일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및 전시회’를 가졌다.

시민 200여 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색소폰 연주회를 비롯해 하모니카 연주, 룸바 댄스 등 9개 동아리의 공연 및 전시가 이어졌다.

이교범 하남시장은 축사를 통해 “시민 스스로 다양하고 수준높은 프로그램을 운영해 시민의 삶의 질이 더욱 높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56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